꿉꿉한 장마철 대비용 필수품 위니아제습기 사용후기, 장점, 단점, 제품비교에 관한 내돈내산 리뷰다. 제습기 사용의 이점 6가지를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뉴스에 우리나라 기후가 아열대성 기후로 변화되고 있으며 장마철이 무려 2달 가까이 된다는 예측 결과를 들었다. 우리는 이러한 사태에 충격을 받기보다는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비하고 준비하는 건강한 대처자세를 가져야겠다.장마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 꿉꿉함, 끈적끈적함, 빨래도 안 마르고 아무튼 간에 불편한 점이 이만 저만이 아닌지라 오늘은 장마철 고민을 한 번에 날려드릴 가전제품 리뷰를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 장마철에 대비하는 여러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후기 시작한다.
위닉스 제습기 5년 사용 후기 DFN162-Z9
잔고장 X, 15.2kg 로 무겁긴 해도 몸체 아래에 바퀴 달려있어서 운반 쉬움!
위닉스 제습기 위닉스 뽀송
1. 구매 동기 : 2018년 장마철이었다. 너무 꿉꿉하고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 곰팡이가 스멀스멀 영역을 넓히기 시작해 주변 지인들에게 조언을 구했다. 제습기가 있으면 그런 문제 말끔히 해결될 수 있다는 말에 당장 가서 구매했다.
위닉스 제습기 아래 물통 비운 모습
2. 왜 위닉스였나 ? 다른 가전제품은 몰라도 제습기계의 명품은 위닉스라는 말을 누군가에게 들었다. 제습기 거기서 거기인데 타사와 비교해 보았을 때 가성비도 좋고, 고장이 잘 안 난다는 말에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구매결정!
3. 사용후기 : 2018년 부터 2023년 까지 총 5년을 사용해 본 후기를 기록에 남겨본다. 위닉스 제습기는 총 5년의 사용 기간 동안 고장이 한 번도 없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부분임. 그리고 평상시에 오래 켜놓기 때문에 (공기청정기 만큼은 아니지만) 전기세가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한 달에 9,000원으로 에너지 효율이 굉장히 우수하다. 공기 중에 있는 수분을 빨아들여 져 물통 안에 채워지게 되는데 처음보는 그 광경이 아주 신기방기함.
뒤 필터도 분리 세척 가능함
4. 단점 : 모든 제품에는 단점이 반드시 있게 마련인데 위닉스 제습기에도 단점은 있었다. 들고 나르기 무겁다는 점이인데 이것은 아래에 달린 바퀴로 보완이 충분히 가능하다. 또한 조용히 잘 작동하다가도 간혹 큰 소음이 나기도 했다. 크게 거슬리지는 않아서 그냥 서비스 받지 않았다.
위니아 제습기 뽀송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
효율등급도 좋아서 전기를 사용하는데 부담이 없다.
무엇보다도 뽀송 콜센터 전화번호는 1600-4544 로 고장문의에 대한 어떤 정보든 언제든 문의할 수 있으니 안심할 수 있다. 아래 인터넷 홈페이지도 첨부하겠다.